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배송 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mezmic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접수해 드려요.

전화 없이 빠른 교환환불 접수를 원하시면 접수를 위한 정보(결함 사진/영상, 영수증/주문번호, 접수 고객 정보 등)를 준비하셔서 교환환불 접수 바로가기 페이지에 접수해 주세요. 

보내신 사진/동영상으로 결함여부 확인 후 맞교환 또는 반품 진행해 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