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24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ezmic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 후에 스팸 메일함에 mezmic1829@gmail.com 주소가 

수신허용 주소목록에 포함되어있는지 확인하시고 수신 허용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에도 주문확인 이메일을 찾지 못하신 경우, 매즈믹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즈믹 고객센터 070-4106-0777

                      mezmic1829@gmail.com 


댓글 수정
취소 수정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