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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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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구매 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구매 시 매즈믹 로고가 새겨진 박스, 리본, 쇼핑백으로 무료 포장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구매할 때 선물포장 요청이 없으시면, 일반 포장 쇼핑백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물포장 요청시 기프트 메시지를 적어주시면 선물 카드에 인쇄되어 배송해드립니다.


상품주문 시 개인 기프트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나요?

매즈믹에서 제품 주문시, 결제단계에서 기프트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기프트 메시지는 매즈믹 선물카드에 프린트되어 구매한 제품과 함께 배송됩니다.


내계정회원계정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팀으로 계정 삭제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내계정내 계정의 이전 거래 내역에 비회원으로 결제한 주문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회원으로 결제하셨던 구매내역을 새로 생성한 계정에 추가할 수 없습니다. 

구매내역과 위시리스트의 유지 및 확인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생성하시고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내계정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는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나요?” 링크를 클릭하셔서 

절차에 따라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매즈믹 고객센터 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즈믹 고객센터 : 070-4106-0777

                       mezmic1829@gmail.com

카카오채널 : @mezmic


A/S인그레이빙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매장에서 구매 시 가능한 일부품목에 한해 인그레이빙(각인) 유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비용은 10,000원입니다. 

구매 후에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A/S로 수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문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도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쇼핑몰 회원 가입하시면 내가 담은 위시리스트와 온라인 구매내역을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회원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상품재고가 없는 제품에 대한 주문이 가능할까요?

재고가 없는 제품은 온라인 구매 버튼이 비활성화되어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문의온라인 쇼핑 이용 중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오류가 발생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만약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웹브라우저에서 오류가 발생한다면,

모바일 및 PC에서 "크롬(Chrome)" 혹은 "사파리(Safari)" 웹브라우저를 설치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이용 중인 웹브라우저의 데이터와 캐시를 삭제 후 재시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품택배 박스 내 포장 방식이 궁금합니다.

사람과 지구환경 모두에게 더 이로운 배송을 위해 종이 포장재 및 완충재를 사용합니다.


2023년 8월부터 전면적용되었으며,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매즈믹 글로벌브랜드로 성장해가겠습니다.


쿠폰/포인트/마일리지적립금이 들어오지 않아요.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1. 후기 적립금은 아래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 배송 완료 후 30일 이내 작성된 후기여야 합니다. 

   (품절 상품의 경우 품절 후 10일 이내 작성)

 

 - 포토/영상 후기의 경우, 실제 사용컷을 필수로 넣어주셔야 합니다. 

   (사이트 내 이미지 캡쳐 등 실제 구매와 관련없는 사진 첨부시 적립금 미지급)


※ 후기 적립금은 저희가 수기로 확인하고 있어서 지급이 조금 늦어질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작성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지급)


2. 친구 추천 적립금은 아래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 나의 적립금 : 친구의 첫 결제 배송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로 지급

 

 - 친구 적립금 : 회원가입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로 지급


※ 본 이벤트의 취지에 맞지 않는 부정 참여가 확인되는 경우, 포인트를 회수하거나 참여제한 등의 조치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금전 거래를 요구하는 경우, 허위/과장 정보를 게시하는 경우 등)


쿠폰/포인트/마일리지적립금은 언제 소멸되나요?

적립금 소멸일 기준으로 1년 이상 경과된 적립금을 회수하게 됩니다.

또한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금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이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기간만료 시 매년 1월 1일 자동소멸됩니다.


적립금 소멸 기준 : 2023년 1월 1일 이전 누적 적립금

적립금 소멸 예정일 : 2024년 1월 1일 자정 ~ (0시부터 순차 진행)


보다 활발한 적립금 사용 촉진을 위해 사용기한을 1년으로 규정하였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에서 적립금 내역을 확인하신 후 고객님의 소중한 적립금이 소멸되기전에 적극활용 부탁드립니다. 


쿠폰/포인트/마일리지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 사용 방법도 궁금해요.

구매 후기를 작성해주시거나, 친구 추천 시 적립금을 지급해드립니다.


적립금은 결제액의 20%까지 적용 가능하며, 3,000원이 적립된 시점부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포토/영상 후기 : 1,000P 적립

친구 추천 : 3,000P 적립 (친구가 회원가입 시 때 '추천인 아이디'에 내 ID를 입력하면, 친구에게는 가입 즉시, 나에게는 친구의 첫 주문 배송이 완료되면 지급됩니다.)


※ 친구 추천을 통한 나의 적립금은 ID당 최대 3만원까지 지급됩니다. (10회 추천 가능)


※ 마케팅 활용 동의를 해주실 경우, 올려주신 후기 텍스트, 이미지, 영상이 마케팅 목적으로 2차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쿠폰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문의매즈믹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매즈믹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에서 1시, 오후 2시에서 5시까지입니다.

미운영 시간에는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매즈믹 고객센터 : 070-4106-0777

                        mezmic1829@gmail.com


고객센터 문의매즈믹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MEZMIC Customer Service Center



매즈믹 고객센터 : 070-4106-0777

                mezmic1829@gmail.com

 


매즈믹 카카오채널 : @mezmic1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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