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내계정회원계정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팀으로 계정 삭제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내계정내 계정의 이전 거래 내역에 비회원으로 결제한 주문을 추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회원으로 결제하셨던 구매내역을 새로 생성한 계정에 추가할 수 없습니다. 

구매내역과 위시리스트의 유지 및 확인을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생성하시고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내계정계정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는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나요?” 링크를 클릭하셔서 

절차에 따라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매즈믹 고객센터 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매즈믹 고객센터 : 070-4106-0777

                       mezmic1829@gmail.com

카카오채널 : @mezmic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