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구분
제목
배송배송 일자 및 시간을 선택할 수 있나요?

주문 시에 구체적인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배송이 시작되면 예상 도착일 안내를 위해 배송업체를 통해 별도 연락을 받으실 예정이며, 이때 배송업체와 직접 연락하여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려요.


배송우편번호가 5자리로만 검색됩니다. 기존의 6자리 우편번호는 사용할 수 없나요?

2015년 8월 1일부터 5자리 우편번호가 시행되었습니다.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을 통해 5자리 우편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받고자 하는 곳이 아직 건물주소(도로명주소)를 부여받지 않았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내 도움센터에서 주소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우편번호) 입력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배송업체를 제가 지정할 수 있나요?

배송업체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매즈믹에서 지정한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괜찮나요?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입력란에 배송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배송주문한 제품을 해외에서 수령할 수 있나요?

매즈믹 해외배송건은 배송비가 별도로 요구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070 -4106 - 0777


배송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 상황을 추적할 수 있나요?

출고가 시작되면, 주문시 기재하신 메일을 통해 배송 관련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제품은 어떻게 배송되나요?

매즈믹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정성껏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단, 쇼핑백은 선물포장 원하시는 고객님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란에 선물포장 문구를 기입해주세요.


실버 세척타월, 골드 세척타월은 제품의 특성에 따라 제공됩니다.







배송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출고 전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므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 매즈믹 고객센터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매즈믹 고객센터 : 070-4106-0777

 


배송당일 배송이 가능한가요?

당일 배송은 불가합니다.


배송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매즈믹에서 주문하신 제품의 3만원 이상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배송매즈믹에서는 어떤 배송 옵션이 제공되나요?

매즈믹에서 구매한 제품은 지정 배송업체를 통해 일반 배송됩니다.


배송배송관련 FAQ입니다.
  • 배송방법 : 택배 
  • 배송지역 : 전국지역 (제주 도서/산간지역 별도) 
  • 배송비용 : 총 결제금액이 30,000원 미만일 경우 3,000원 추가됩니다. 
  • 배송기간 : 2~4일 (공휴일 제외) 
  • 배송안내 : 재고가 없거나 재입고 될 경우 7~14일이 소요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