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시에 구체적인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배송이 시작되면 예상 도착일 안내를 위해 배송업체를 통해 별도 연락을 받으실 예정이며, 이때 배송업체와 직접 연락하여 배송 일자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준비하신 사진을 확인 후 교환 접수해 드려요.
2015년 8월 1일부터 5자리 우편번호가 시행되었습니다.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을 통해 5자리 우편번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받고자 하는 곳이 아직 건물주소(도로명주소)를 부여받지 않았다면
관할 시ㆍ군ㆍ구청 또는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내 도움센터에서 주소 등록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우편번호) 입력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업체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매즈믹에서 지정한 배송업체를 통해 배송해 드립니다.
결제자와 배송받는 사람이 달라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입력란에 배송받으실 분의 이름과 연락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매즈믹 해외배송건은 배송비가 별도로 요구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070 -4106 - 0777
출고가 시작되면, 주문시 기재하신 메일을 통해 배송 관련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매즈믹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에 정성껏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단, 쇼핑백은 선물포장 원하시는 고객님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송란에 선물포장 문구를 기입해주세요.
실버 세척타월, 골드 세척타월은 제품의 특성에 따라 제공됩니다.
출고 전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므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신다면 매즈믹 고객센터팀으로 연락 바랍니다.
매즈믹 고객센터 : 070-4106-0777
당일 배송은 불가합니다.
매즈믹에서 주문하신 제품의 3만원 이상 모든 제품은 무료로 배송됩니다.
매즈믹에서 구매한 제품은 지정 배송업체를 통해 일반 배송됩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아이디 저장 보안접속